본문 바로가기

blog/website

flv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 (TO Get FLV)

동영상을 flv영상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TO Get FLV (http://www.2getflv.co.kr)

예 전에 한참 JW Player로 동영상을 꾸밀때 알던 사이트인데, 포스팅 되어 있는줄 알았더니 없더군요.
(아마도 쓰다가 지운듯 ㅡㅡ;) 그래서 간단하게 다시 적어봅니다. 동영상 퍼올곳, 유튜브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유튜브에 접속해서 퍼올 동영상으로 들어갑니다. 전 스티븐잡스의 연설동영상을 하겠습니다.

해당 동영상에 들어가면, 주소창에 주소가 보입니다

TO Get FLV


그 주소를 복사한 다음 TO Get FLV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첫화면이 보이면, 유튜브에서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고 검색을 클릭합니다.

TO Get FLV


그럼 바로 사이트 화면 아래쪽에 해당 동영상 사진과 "위 저작권법에 동의하며 다운로드합니다"하는 문구가 보입니다.

TO Get FLV


클릭하면,

TO Get FLV


Download Link1 , Download Link2가 보이는데, 두개중 한개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한다는 문구가 나오는 화면으로 이동하면서 다운로드 창이 뜹니다.

TO Get FLV


TO Get FLV


저장을 할때 파일이름을 적는란에 확장명(.flv)만 추가해 서 적어주시면 됩니다.

TO Get FLV


유튜브외에 다른 다음TV팟이나 엠군등의 사이트는 "동영상 링크 퍼가기" 또는 "동영상 링크 주소"를 복사해서 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가능한 사이트로는, 유투브, iFilm, Bolt, Break, MySpace, 엠엔캐스트, 네이버 플레이, 판도라 TV, 다음 TV팟, 엠군, 프리챌 마이큐, 싸이월드 비디오, 아이플 아우라, 디오데오, UCCC, 태그스토리, 짱공유, 썬지오, 하나포스 앤유, 풀빵, 엠박스, 아프리카, 프리에그, UCC Can가 있습니다.



- 2008년 08월 29일 작성.





[2010.07.30 추가]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을 다운로드 할수 있는 YOUTUBE DOWNLOADER 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