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Way는 기존에 만들었던 링크페이지에서 개인이 운영하는 웹페이지(홈페이지, 블로그등)만 따로 빼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포털 또는 큰웹사이트들은 기존 링크페이지에 그대로 두었습니다.
이런 배너만 모아놓은 배너링크 웹사이트는 지금도 많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딸기동맹
처음에 LinkWay를 만들때 위와같은 배너사이트를 만들고자 했지만, 좀 독특하게 만들고 싶어 분류(싱글, 커플, 홈페이지, 블로그)를 나눠봤습니다.
INYEON.net 이름이 인연넷이고 웹사이트를 통해 사람이 만나 관계를 만들어가자는 의미로 이름을 지어서, LinkWay를 통해 연결고리 역활을 했으면 하는 의미로 싱글, 커플, 홈페이지, 블로그로 분류를 나눴습니다.
싱글들이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서로 자신을 알리고 좋은 관계를 만들어 갈 수 있고, 커플들 사이트는 서로 행복한 사랑을 알릴 수 있고, 싱글도 커플도 원치 않는 분은 홈페이지와 블로그 분류를 통해 각각 배너를 알릴 수 있습니다.
좋은 취지로 만든 배너사이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LinkWay에 접속하면 Link way(전체배너모음)
처음엔 힘들겠지만 한명,두명이 모여서 10명, 100명이 되듯이, 조금조금씩 배너들이 늘어가면, 언젠간 240개의 배너가 꽉 채워지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___^
이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LinkWay의 첫 홍보이며, 이제부터 LinkWay를 열심히 알려야겠죠?
도와주시고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