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thought

맛있는 초밥회정식 먹었습니다!! (안산시 상록구)



점심식사를 뭘로 할까 고민하던 중, 초밥이 생각나 주위의 초밥집을 검색하다가,

백도일식이 생각났습니다.


회정식을 예전에 한번 먹은것이 생각이 나서 점심에 초밥도 할까? 하고 홈페이지에서 웹서칭~

초밥회정식이 있어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방문하였습니다.


주문을 하고 초밥회정식이 나왔는데,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와 놀랐습니다.

생선회와 새우구이, 그리고 우동과 초밥 등이 나오더라구요~



생선회와 새우구이~ :)



먹음직스러운 생선회~ ^___________^





전복죽을 입가심으로 후딱 먹고~ 회를 들고 기념샷!!!!!!!!!



초밥이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초밥을 너무 좋아라해서, 나오자마자 초밥부터 한~입 했습니다~ ^^;;



맛있겠지요? ㅎㅎ




같이 온 여직원은 이 새우구이를 엄청 좋아 하더라구요... 하나 맛보더니, 순식간에 먹어 치우더라구요.. ㅡ.,ㅡ



나중에 우동도 나와서 맛.있.게. 먹어치웠습니다. ^___^  나중에 나온 누룽지는 배가 불러서 얼마 먹지도 못했네요.



저 양념장 맛있었어요~ :)



정말 깨끗히 비웠습니다.. ㅎㅎ  밑반찬 접시빼곤 다 비운듯~ ㅋㅋㅋ


사장님께서 이것저것 필요한거 없냐고 물어봐주시고, 

부족한것도 알아서 주시고해서 정말 즐겁게 점심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회식할때 꼭 온다고 사장님께 약속을 하고 나왔네요~

잘 먹었습니다~ 싸장님~ ㅎㅎ



안산 상록구에 계신 분들은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 듯 해요~ 해물탕도 하더라구요~ 

초밥회정식 강추!!!!!!!!!






백도일식 (031-415-0415 / http://baekdo.kr




백도일식 / 초밥정식 / 안산 일식 / 해물탕 / 회정식 / 안산 / 일식/ 초밥 / 점심특선

백도일식 / 초밥정식 / 안산 일식 / 해물탕 / 회정식 / 안산 / 일식/ 초밥 / 점심특선

백도일식 / 초밥정식 / 안산 일식 / 해물탕 / 회정식 / 안산 / 일식/ 초밥 / 점심특선

백도일식 / 초밥정식 / 안산 일식 / 해물탕 / 회정식 / 안산 / 일식/ 초밥 / 점심특선